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거 더럽게 불편하다
지난 주 금요일 신용카드를 재발급 받아서 카카오 페이에 등록해 둔 이전 신용카드 정보를 제거하려고 했다. 근데 황당하게도 멜론 정기결제에 연결되어 있어서 카드 정보를 삭제를 못한다는 거다. 깜짝 놀랐다. 그 카드는 법인카드였기 때문이다. 내가 실수로 정기결제를 법인카드로 했나 싶어서 급히 확인해보니 다행히 아니었다. 문득 몇달 전 실수로 법인카드를 잘못 연결했다가 급히 변경한 기억이 난다. 설마 아니겠지. 그게 연결했다가 바로 변경했는데 그 정보가 남아있을리가 없지 생각하며 고객센터라는 곳에 문의를 넣어보기로 했다. 조그마한 핸드폰에 두손가락으로 뭔가를 입력하는 것이 불편해서 컴퓨터로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지만 아쉽게도 그런 안내는 없었다. (나중에야 알았다. PC로 접근할 수 있는 고객센터가 있다..
잡담
2018. 3. 5. 14:07